사용하는 컴퓨터에 암호를 설정해두는 것은 보안상 좋은일이지만
혼자서만 사용하는 컴퓨터를 켤때마다 매번 암호를 입력해주는 것도 번거롭다.
이럴때 자동으로 로그온하도록 하려면 다음과 같이 실행한다.
윈도우 > 실행으로 들어가서( window키 + R )
control userpasswords2 라고 입력한다.
화면에 사용자 계정관리창이 뜨면
암호 사용 체크박스의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한다.
그러면 자동 로그인 창이 뜨는데 사용하는 암호를 적용해주면 다음부터
해당되는 아이디로 자동 접속한다.
'Free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이 안써질때 (4) | 2009.01.09 |
---|---|
재미있는 블로그가 되고싶다 (5) | 2009.01.09 |
Notice (090101) (0) | 2009.01.07 |
2008 블로그 결산과 2009 목표 (2) | 2009.01.07 |
알아둘만한 컴퓨터 팁 - 강제종료 막기 (0) | 2009.01.04 |
알아둘만한 컴퓨터 팁 - 한영전환 (0) | 2009.01.04 |
(마감)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마감) (14) | 2009.01.01 |
좋은 사람 (0) | 2009.01.01 |
불운은 나의 것 (1) | 2008.07.11 |
제노사이드 - 4.3 사건 (1) | 2008.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