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me

파티멤버 분석

Virgil (Lvl : 1)

종족 : 인간

성별 : 남성

레벨 : 1

마법/기술성향 : 중립적

장소 : Crash Site

요구사항 : 특별히 없음

버질은 당신을 추락장소(crash site)에서 만났고 당신이 한 강력한 엘프의 환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Panarri라는 종교집단의 추종자입니다.

그의 기술들은 대체로 회복기술(healing) 에 관련있지만 전투도 능숙합니다. 그는 Melee, Dodge, Lockpicks (가끔), Healing 기술과 Necromatic White 마법을 익힙니다.

Sogg Mead Mug (Lvl : 2)

종족 : 하프오거

성별 : 남성

레벨 : 2

마법/기술성향 : 중립적

장소 : Shrouded Hill의 여관

요구사항 : charisma 지수가 대면하기 전에 9이상일 것

소그(Sogg)는 하프오거로서 전투분야에 전문가로서 술마시는 걸 좋아합니다. 아주 도움이 되는 인물로써 선량하고 만약 당신이 선량한 생명체들을 공격한다면 슬퍼할겁니다. 당신이 그에게 알콜을 주면 행복해합니다만 당신이 악한 길을 선택한다면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그는 전투스킬들을 주로 단련합니다. (예를 들면 Strength, Dexterity, Dodge, Melee)

Jayna Stiles (Lvl : 6)

종족 : 하프엘프

성별 : 여성

레벨 : 6

마법/기술성향 : 기술

장소 : Derholm (남쪽 출구의 두번째 집)

요구사항 : 적어도 기술성향이 10이상이어야 함

Jayna는 자신의 부모를 질병으로 잃은 뒤에 치료의 대가(healing master)가 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기술에 중점을 둔 캐릭터라면 꽤 유용할 것입니다. 그녀는 Dodge, Melee, Heal 스킬들과 Herbology, Therapeutics 기술들을 중점에 둡니다

Magnus (Lvl : 8)

종족 : 드워프

성별 : 남성

레벨 : 8

마법/기술성향 : 기술

장소 : Tarant (P. Schuleyer and Sons 가게의 밖)

요구사항 : 당신이 너무 사악하다면 참여하지 않을 것임

마그누스는 그의 과거를 P. Schuleyer and sons를 통해서 추적하려 합니다. 그는 매우 유능한 전사입니다. 그는 Mechanical, Smithy을 연구하며 Melee와 Dodge분야의 전문가입니다.

Swyft (Lvl : 9)

종족 : 엘프

성별 : 여성

레벨 : 9

마법/기술 성향 : 마법

장소 : Quintarra

요구사항 : 퀘스트 해결동안만(타란트에 들릴때 까지만)

Swyft는 당신에게 Tarant에 데려다 달라고 조릅니다. 당신이 이해가능한 시간내로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불평하다가 때가 되면 떠날 것입니다. 그녀는 Dodge, Melee, Necromantic White, Force and Air를 계발합니다.

Gar (Lvl : 10)

종족 : 인간(하프오크처럼 보인다.)

성별 : 남성

레벨 : 10

마법/기술성향 : 중립

장소 :  Tarant (H.T. Parnells)

요구사항 : Persuasion이 1 or 2보다 커야 함

Gar는 서커스 흥행원의 일원입니다. 당신에게 충분히 높은 persuasion 점수가 있다면 당신편에서 일하는 것이 더 좋다고 그를 설득할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 당신은 H.T. Parnell을 설득시켜야 합니다.

그는 Strength, Dexterity, Dodge와 Melee를 계발합니다. (전형적인 전사입니다).

Dante (Lvl : 12)

종족 : 인간

성별 : 남성

레벨 : 12

마법/기술성향 : 마법

장소 : Black Root (The Sour Barnacle Pub)

요구사항 : 불명확

Dante는 Kingdom of Derholm에서 추방되었고 국왕의 세금을 징수하는 것을 도와줄 것입니다. 돌아오면 당신은 그에게 보수를 지급해야 하고 그는 당신의 파티를 떠나 왕에게 봉사할 것입니다.그는 Dodge, Melee, Necromantic White, Force and Air를 계발합니다.

Geoffrey Tarellond-Ashe (Lvl : 12)

종족 : 인간

성별 : 남성

레벨 : 12

마법/기술성향 : 마법

장소 : Ashbury(Ashbury Cemetary Main Gate)

요구사항 : 불명확

Geoffrey는 좀 거들먹거리는 사령술사입니다. 그는 당신이 Ashbury Cemetary에서 죽은사람들이 되살아나는 문제를 해결해주면 당신에게 합류할 것입니다.

Worthless Mutt (Lvl : 12) * 이 제작진이 만든 다른 오락에도 개가 파티 멤버가 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종족 : Canine

성별 : 몰라...

레벨 : 20

마법/기술성향 : 중립

장소 : Ashbury (Ashbury Hotel의 동쪽)

요구사항 : 불명확

Worthless Mutt는 Ashbury에서 다른 사람의 음식을 훔쳐먹다가 맞아서 의식불명이 된 상태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를 다양한 방법으로 구출해내어 당신에게 합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개이기 때문에 dodge와 melee를 제외하고는 어떤 특별한 기술도 없습니다.

* 중요참고사항 : 만약 당신이 Ashbury주변에 있다가 호텔 근처를 지나치고 있다면 당신이 Worthless Mutt를 파티멤버로 만들고 싶은한 반드시 그를 구해야만 합니다. 이 녀석을 발로 걷어차는 gnome이 때때로 당신이 빨리 행동하지 않으면 때려 죽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Worthless Mutt는 Melee만을 연마합니다.

Vollinger (Lvl : 15)

종족 : 노움

성별 : 남성

레벨 : 15

마법/기술성향 : 기술

장소 : Derholm (King's Inn and Pub)

요구사항 : 불명확

Vollinger는 gambling에 능하고 총을 다루는 Gnome입니다. Virgil은 그를 좀 안좋게 봅니다. 그는 당신의 파티에 합류하기 전에 당신에게 몇가지 기술을 전수해 주기도 합니다.

그는 Melee, Prowling, Gambling, Firearms, Gunsmithy Technician에 주력합니다.

Chukka (Lvl : 16)

종족 : 하프오거

성별 : 남성

레벨 : 16

마법/기술성향 : 중립

장소 : Tarant (Gilbert Bates Mansion, First Floor)

요구사항 : 불명확

Chukka는 Gilbert Bates의 개인경호원이고 매우 뛰어난 전사입니다. 일단 당신이 Mr. Bate가 요구한 조사를 끝내면 그를 합류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Sogg처럼 그의 fighting skills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합니다. (예를 들면 Strength, Dexterity, Dodge, Melee).

- 제 개인적인 의견인데요. 하프 오거라니... 부모중에 누가 사람이지? 유전자가 틀릴텐데.. 애가 생기나? 엄마가 사람이었으면...

Torian Kel (Lvl : 20)

종족 : 인간

성별 : 남성

레벨 : 20

마법/기술성향 : 악

장소 : Ancient Temple

요구사항 : "when askin Torian kel if he wants to join me.. he tells me that Im not evil enough for him to join me, so the requirments would be that I have to be evil" endorphin playing a character with alignment 63(good) 

* 이부분은 제가 무슨 소린지 이해를 못해서 그러는데요.. 아마.. 선함 지수가 63이 넘어야 한다는 것 같네요...

Torian은 언데드로 시작합니다. 당신은 그에게 the Dungeon of The Dragon Pool에서 얻은 피를 먹여 살릴 수 있습니다

그는 Strength, Dexterity, Melee, Dodge를 주로 계발합니다.

Waromon (Lvl : 20)

종족 : Melokaan

성별 : 불명

레벨 : 20

마법/기술성향 : 약간 마법쪽

장소 : Bedokken Village

요구사항 : 퀘스트

Waromon 은 당신이 엘프들과 Melokaan사이에 대화를 통해서 평화협정을 맺게 하면 당신에게 합류할 것입니다. (이렇게 할려면 매우 높은 charisma와 persuasion이 필요합니다.) Waroman는 갑옷을 입을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만 다른 파티멤버들과는 달리 그는 Bow와 Melee에 있어서는 완전히 전문가 상태입니다. (가장 높은 단계까지 연마했습니다.)

Waroman 가죽이 튼튼하고 물리충격에 대한 약간의 저항력을 가집니다. 그는 fire와 nature주문에 대한 기본적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entangle주문을 사용하여 적을 그가 활쏘는 범위 내에서 묶어둘 수 있습니다.

Thorvald Two Stones (Lvl : 23)

종족 : 드워프

성별 : 남성

레벨 : 23

마법/기술성향 : 중립

장소 :  Isle Of Despair

요구사항 : 불명

Thorvald는  the Isle Of Despair에 유폐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Wheel Clan으로 그를 데려가거나 그를 당신의 파티에 합류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Dodge and Melee, Strength, Dexterity 등등을 수련합니다.

Perriman Smythe (Lvl : 25)

종족 : 인간

성별 : 남성

레벨 : 25

마법/기술성향 : 기술

장소 : Tarant (Willoughsby residence - 한동안 안보임).

요구사항 : Geoffrey가 파티멤버인 경우 강력하게 반발함 매우 강력한 Charisma/Persuasion가 있지 않는한 참가시키지 말 것)

Perriman은 당신을 Willoughsby residence의 밖에서 만나 당신에게 Tulla의 경이로움 들을 말해줄 것입니다. 그는 사령술사들에 대하여 매우 강/력/한 반발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Fire, Necromantic White와 Phantasm을 배웁니다.

Raven (Lvl : 25)

종족 ; 엘프

성별 : 여성

레벨 : 25

마법/기술성향 : 마법

장소 :  Quintarra.

요구사항 : Raven은 당신의 파티에 Zan이 있으면 강력하게 반발하며 둘중에 한명을 고를것을 요구합니다.

Raven은 White Lady의 따님으로 보통 엘프들보다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당신이 Tsen Ang에서 돌아오면 합류할 것입니다.

그녀는 Bow, Dodge, Earth, Necromatic White와 Temporal을 연마합니다.

Weldo Rubin (Lvl : 25)

종족 : 하프링

성별 : 남성

레벨 ; 25

마법/기술성향 : 약간 기술

장소 : Gateway To The Wastes

요구사항 : 불명

Weldo는 매우 희귀한 핏줄인 halfling의 모험가입니다. 그는 고전적인 "도둑"형 캐릭터입니다. 그의 기술들은 dodge, backstab, prowling, spot trap과 pick locks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expert 상황인 것도 있습니다.).

Jormund (Lvl : 30)

종족 : 드워프

성별 : 남성

레벨 : 30

마법/기술성향 : 마법

장소 :  Quintarra

요구사항 : 불명확

Jormund는 드워프 중에서는 대단히 특이하게도 마법에 능숙합니다. 본인이 싫어하는 마법사에게 지배되고 있기 때문에 이 문제를 해결해준다면 그는 파티에 참여할 것입니다.

그는 Fire마법 (Mastery), Force (Mastery)에 능숙하고 매우 높은 Constitution을 가지고 있으므로 마법을 시전할때 문제를 적게 일으킵니다.

Z'an Al'urin (Lvl : 30)

종족 : 다크엘프

성별 : 여성

레벨 : 30

마법/기술성향 : 마법

장소 :  T'sen-Ang

요구사항 : 불명확

Z'an은 Dark Elves들이 시도하는 일의 두번째 모사입니다. 그녀는 강하게 마법중심적이며 Air, Fire, Mental과 Summoning등의 마법을 익혔습니다.

Sebastian (Lvl : 30)

종족 : 인간

성별 : 남성

레벨 : 30

마법/기술성향 : 기술

장소 : The Boil Pub, Tarant

요구사항 : 그는 극단적으로 선량한 캐릭터를 좋아하지 않는다(그의 성격과 충돌한다)

Sebastian은 Boil Pub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Quintarra를 중심진행구조 속에서 찾아낸 뒤 Mr Willoughsby와 대화를 해야 합니다) 그는 당신이 boil을 정화하는 중에 합류할 것입니다. (ie clan Maug and Pollock’s gang). 그는 게임중에 만날 수 있는 가장 높은 기술등급을 가진 캐릭터이며 firearms기술을 마스터 했고 pick locks, prowling,melee와 throwing분야에 숙달되어 있습니다. 또 그는 Electric과 Explosives 분야의 기술자이기도 합니다.

Murgo (Lvl : 30)

종족 : 하프오거

성별 : 남성

레벨 : 30

마법/기술성향 : 중립

장소 : Vooriden

요구사항 : 퀘스트 진행동안만

Murgo는 당신이 Vooriden의 사원을 재건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는 동안만 잠시동안 합류할겁니다.

Sogg Mead Mugg나 Chukka처럼 그는 매우 높은 Strength와  Melee, Dodge skill들에 숙달해 있습니다.

Tollo Underhill (Lvl : 30)

종족 : Halfling

성별 : 남성

레벨 : 30

마법/기술성향 : 기술

장소 : Dernholm Prison

요구사항 : 불명

캐릭터를 사악한 쪽으로 진행하도록 하여 핵심 퀘스트를 진행하면 당신은 Tollo를 Dernholm의 감옥(Prison)에서 구출할 수 있습니다. 그는 사악한 도둑으로 dodge와 melee기술에 통달했고 backstab, pick pocket, prowling과 spot trap, pick locks and disarm traps등등에 능숙합니다.

Loghaire Thunderstone (Lvl : 35)

종족 : 드워프

성별 : 남성

레벨 35

마법/기술성향 : 중립

장소 : Wheel Clan

요구사항 : 불명

Loghaire는 Wheel Clan의 왕입니다. 그는 당신이 그에게 돌아와 BMC의 괴멸에 대한 소식을 가져오면 당신에게 합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는 다른 유형의 순수한 전사로서 melee와 dodge에 전문가입니다.

Franklin Payne (Lvl : 35)

종족 : 인간

성별 : 남성

마법/기술성향 : 기술

장소 : 블랙 루트의 남동쪽 구역에 있는 큰 집

요구사항 : 불명

Franklin Payne은 아케이넘의 세계에서 아마도 가장 유명한 모험가일 것입니다. Blackroot의 그의 집에서 당신이 Thanatos로 향할 때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당신에게 합류하여 그의 용감함으로 당신을 즐겁게 해줄겁니다.

그는 dodge and melee, gambling and firearms등에 달인입니다. 또 그는 각 과학 분야마다 기본적인 기술제법등은 익히고 있습니다.

Kraka-Tur (Lvl : 42)

종족 : 드래곤(무려...)

성별 : 남성

레벨 : 42

마법/기술성향 : 중립

장소 : The Void

요구사항 : 불명

Kraka-Tur은 사악하고 겁이 많으며 드래곤인데 현재는 변신하고 있습니다. 그는 Strength, Constitution과 Willpower를 계발하며 몬스터일때 그에게는 기술이 없습니다.

Arronax (Lvl : 45)

종족 : 인간맞어?

성별 : 남성

레벨 : 45

마법/기술성향 : 마법

장소 :  The Void

요구사항 : 불명

Arronax는 당신이 그를 void에서 해방시킨다면 합류할 것입니다. 그는 Divination, Fire, Force, Meta, Necromantic White, Temporal마법을 계발했습니다.

The Bane Of Kree (Lvl : 45)

종족 : 인간

성별 : 남성

레벨 : 45

마법/기술성향 : 중립

장소 : The Void

요구사항 : Unknown

The Bane Of Kree는 void에 유배되어 있습니다. 그는 Strength, Dexterity, Melee를 계발하는 다른 유형의 전사입니다.

Gorgoth (Lvl : 50)

종족 : 인간인 것 같음

성별 : 남성

레벨 : 50

마법/기술성향 : 중성

장소 : The Void

요구사항 : 불명확

고르고쓰는 높은 Strength, Dexterity에 melee, dodge를 마스터한 살인기계입니다. 또한 그는 타격력에 대한 강력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당신이 음식을 준다면 합류할 것입니다.

http://www.terra-arcanum.com/index.php?section=library&content=characterbank&id=followers

'Review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항해시대 2. New Horizon  (1) 2009.01.03
대항해시대 1. Uncharted Waters  (0) 2009.01.03
아이템 속성 TH  (0) 2008.03.25
총기류 분석  (0) 2008.03.25
마법분석  (0) 2008.03.25
캐릭터 배경 설정  (0) 2008.03.25
중심구조 완전공략 13~14 (번역문)  (0) 2008.03.25
중심구조 완전공략 10~12(번역문)  (0) 2008.03.25
중심구조 완전공략 7~9(번역문)  (0) 2008.03.25
중심구조 완전공략 4~6(번역문)  (0) 2008.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