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me

캐릭터 배경 설정

Afraid of The Dark(어둠 공포증)

요구사항 : 인간과 혼혈족

설명 : 당신은 어둠속에 있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주위를 끊임없이 둘러보며 어둠침침한 구석과 어두은 그림자들을 응시하여 무언가 있지 않은지 알려고 합니다. 비록 이로서 Perception이 2 증가하지만 당신은 어두운 장소에 있는 경우에

공포감으로 고생할 것입니다. 따라서 Dexterity, Intellignece와 Willpower에 -2의 페널티를 부여받을 겁니다. 하지만 두려움에 대한 공포감으로 Strength에 2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Agoraphobic(광장공포증)

요구사항 : 인간, 드워프, 노움, 혼혈족

설명 : 당신은 넓은 장소를 두려워합니다. 어릴적에 당신은 야외에서 지내는 적이 거의 없었고 대신에 집에서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여 Inteligence에 2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실내나 울창한 숲속에 있다면 괜찮지만 탁트인 공간으로 가면 당신은 공포감으로 Inteligence보너스를 상실하고 Dexterity, Intellignece와 Willpower에 -2의 페널티를 부여받을 겁니다. 하지만 두려움에 대한 공포감으로 Strength에 2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Apprentice to A Shopkeeper(가게점원의 연습생)

요구사항 : 모든종족

설명 : 당신은 유년기의 대부분을 가게에서 지냈습니다. 당신은 Haggle에 보너스를 부여받지만 Dexterity에 페널티를 부여받습니다.

Army Traning(군대훈련을 받은 사람)

요구사항 : 인간 한정

설명 : 당신은 군대에서 청소년기에 훈련을 받았지만 평발때문에 면제되었습니다. 당신은 Strength에 +1 보너스를 얻고 동시에 Bow, Melee에 1씩 보너스를 얻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Dexterity에 (-1)의 제약을 받습니다.

Arsonist(방화범)

요구사항 : 인간 한정

설명 : 당신은 불을 좋아합니다. 아니 사랑합니다. 불! 불! 불!

당신은 어린시절에 항상 야위었습니다(Strength와 Constitution 각각 -1 제약) 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보/여/줬/습/니/다! 당신은 Explosives(+20 Expertise)를 공부했고 그들의 집을 불태웠습니다!

그들을 몽땅 태워버렸습니다!

하!하!

그리고서 당신은 집에서 도망쳐나와 잘 불타오를 것 같은 훌륭한 타겟인 IFS Zephyr호에 탑승하였습니다. 만약 그게 격추당하지만 않았어도 당신은 그걸 불태워버렸을 겁니다.

Bandit(무법자)

요구사항 : 인간한정

설명 : 당신은 총을 다루는 무법자입니다. 당신은 법률을 위반했고 당국보다 겨우 한발 앞서서 IFS Zephyr호에 탑승하였습니다. 당신은 총과 약간의 탄약을 소지하고 있지만 돈은 없습니다.

(이 배경은 press build가 완성된 다음에 Charasma에 -1의 제약을 받는대신 Perception에 +1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Babarian(야만인)

요구사항 : 하프오거를 제외한 모든 종족

설명 : 당신은 머나먼 곳의 난폭한 야만인 종족에게 양육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난폭한 성격외에 아무도 당신이 어떻게 그리고 왜 IFS Zephyr에 탑승했는지 알지못하고 알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당신은 Strength에 +2 보너스를 얻고 Constitution과 Melee에 각각 +1씩 보너스를 얻습니다만 Inteligence -1, Charisma -2, Haggle에 -2씩의 페널티들을 받습니다. 덧붙여 당신은 Babarian Armor를 소유하고 다른 캐릭터들보다 적은 돈을 소지합니다.

Beat with an Ugly Stick(못생겨서 두들겨맞은)

요구사항 : 모든 종족

설명 : 당신은 못생겼습니다. 달리 표현할 말이 없을 정도로요. 어린아이들은 당신을 바라보면 두려워하면서 달아나고 가장 친절한 사람들마저도 당신의 외모를 오랫동안 참는것이 힘들다는 걸 알게됩니다. 그 결과로 당신은 Beauty에 -6이라는 극단적인 제약을 받습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자주 일어나는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해야 하기때문에 당신은 Combat Skills(+1) Strength와 Dexterity(+2)라는 보너스를 얻습니다.

Bookworm(책벌래)

요구사항 : 하프오크와 하프오거들을 제외한 모든 종족

설명 : 당신은 독서에 일생을 바쳤습니다. 당신은 Inteligence에 1의 보너스를 얻습니다만 불행히도 근시가 시작되어 Perception에 -1의 제약을 받습니다.

Born Under a Sign(특별한 때에 태어난)

요구사항 : 모든 종족

설명 : 당신은 특별한 천문학적 사건이 발생하였을 때 태어났습니다. 그 결과로 당신은 크리티컬 타격이나 실수를 거의 얻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행동할때 사람들은 좀 특별하게 봅니다.

Bride of Frankenstein(프랑켄슈타인의 신부)

요구사항 : 인간의 여자 한정

설명 : 당신은 한 미친과학자에 의해서 그의 다른 창조물의 신부로서 재창조 되었지만 결혼식전에 도망쳤습니다. 당신은 매우 잘 만들어졌습니다.(Beauty +4, Constitution +4, Electrical Resistance +20%, Poison Resistance +10%)

하지만 느리고(Dexterity -4), 언어중추에 문제가 있어 대화를 떠듬떠듬합니다. 그리고 불에 민감합니다.(Fire Resistance -10%) 그리고 당신은 시작할때 돈이 전혀 없습니다.

Bully(불량배)

요구사항 : 하프 오크와 하프 오거를 제외한 모든 종족

설명 : 당신은 덩치 크고 멍청한 학급의 불량배였습니다. 당신은 강요와 위협을 많이 한 결과로 Strength에 1의 보너스를 얻습니다만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숙제를 시킨 결과로 Inteligence에 -1의 페널티를 받습니다.

Charlatans Protege(허풍선이 피보호자)

요구사항 : 하프 오크와 하프 오거를 제외한 모든 종족

설명 : 여행외판원의 제자가 될것이 거의 확정적이던 당신은 육군 사관학교를 다니다가 짤렸습니다. 당신은 카리스카에 +6라는 중대한 보너스를 받습니다. 그러나 Strength와 Constitution 에 각각 -2씩의 페널티를 받고 Combat Skills 는 모두 -1씩 제약을 받습니다.

Child of a Hero(영웅의 아이)

요구사항 : 모든 종족

설명 : 당신은 당신 아버지의 +1검을 가진채로 시작하며 이 대륙 전체에서 영웅의 아이로 유명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저지르는 어떠한 나쁜 행위로도 끔찍한 악영향이 발생합니다.

Clanless Dwarf(부족을 나온 드워프)

요구사항 : 드워프 한정

설명 : 당신의 부모는 어떠한 드워프 부족에도 속하지 않았고 그 이유를 말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기술 레벨에 어떠한 드워프 보너스도 받지 않습니다만 당신은 우수한 드워프 헤머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Dark Elf Follower(다크엘프의 추종자)

요구사항 : 엘프 한정

설명 : 당신은 다크엘프들의 신념을 믿습니다. 기술주의는 어떠한 희생을 치뤄도 제거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 믿음때문에 당신은 Willpower에 +2의 보너스를 얻습니다만 최근에 기술주의자들이 득세한 결과로 당신은 Charaisma에서 -2의 제약을 받습니다.

Dark Sight(시야 장애자)

요구사항 : 모든 종족

설명 : 당신의 눈은 빛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당신은 햇볕 아래에서는 거의 시력을 상실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어둠속에서는 완벽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종류의 기술적 조명들은 당신에게 반대로 작용합니다.

Day Mage(주간 마법사)

요구사항 : 드워프를 제외한 모든 종족

설명 : 당신은 태양에 친밀한 마법소질을 타고 났습니다. 아침 6시부터 저녁 6시 사이에 당신의 마법적응력은 20%상승하지만 그 외의 밤시간에는 20%하락합니다

'Review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항해시대 1. Uncharted Waters  (0) 2009.01.03
아이템 속성 TH  (0) 2008.03.25
총기류 분석  (0) 2008.03.25
마법분석  (0) 2008.03.25
파티멤버 분석  (0) 2008.03.25
중심구조 완전공략 13~14 (번역문)  (0) 2008.03.25
중심구조 완전공략 10~12(번역문)  (0) 2008.03.25
중심구조 완전공략 7~9(번역문)  (0) 2008.03.25
중심구조 완전공략 4~6(번역문)  (0) 2008.03.25
중심구조 완전공략 1~3(번역문)  (0) 2008.03.25